덕신하우징, 꿈과 재능있는 골프 꿈나무 발굴에 앞장
덕신하우징, 꿈과 재능있는 골프 꿈나무 발굴에 앞장
  • 박재철 기자
  • 승인 2021.06.1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4일까지 골프 장학생 모집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류 받아 우편접수

골프 장학생 선발시 매달 100만원씩 장학금 지급

덕신하우징(회장 김명환)은 골프에 재능과 열정을 가진 골프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15일 밝혔다. 선발 대상은 초등학생과 중학생으로 골프 유망주의 실력과 미래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어린이이다.

덕신하우징은 ‘어린이의 꿈은 기업과 나라의 미래’라는 사회공헌 모토에 따라 지난 2014년부터 매년 본사 주최 ‘덕신하우징배 전국 주니어 챔피언쉽(구. 덕신하우징배 전국남녀 꿈나무 골프대회)’ 개최와 더불어 골프 장학생을 모집해 왔다

‘덕신 골프장학생’은 골프에 재능이 있음에도 환경이 어려워 꿈을 접어야 하는 골프 꿈나무를 대상으로 세계적인 골프 선수를 육성하고자 하는 덕신하우징의 골프유망주 양성프로젝트이다.

‘덕신하우징 골프 장학생’ 출신 선수로는 국가대표에서 올해 프로로 전향한 윤이나(18) 선수가 대표적이다.윤이나 선수는 2016년 덕신하우징배 전국남녀 꿈나무 골프대회와 2017년 일송배 한국주니어선수권, 2019년 한국여자아마추어선수권에서 우승하며 대한민국의 차세대 골프 선수로 성장했다.

 

‘덕신 골프 장학생’ 선발은 공개 모집으로 진행되며 초등학생 선발은 경제 여건이 좋지 않아 골프레슨을 심도 깊게 배우기 어려운 골프 유망주를 대상으로 한다.중학생은 대한골프협회(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포함) 주관 전 대회 성적이 5위 이내(80~90%) 입상자 또는 상비군 포인트 랭킹 10위 이내 성적 우수자를 대상으로 선발한다.

심사 기준은 ▲수상 경력 ▲경제 수준 ▲본인 태도 및 의지 등이다. 덕신하우징은 각 요소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장학생을 선정할 계획이다.

골프 장학생에게는 국내 출전대회 참가비용 일체, 골프 연습장 및 골프 아카데미 비용, 골프 용품 구입비 등 명목으로 매월 100만원씩 지원하며 신청 기간은 이달 1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한달간이다. 접수는 덕신하우징 홈페이지에서 신청 서류를 내려 받은 뒤 증빙서류와 함께 우편과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한편 덕신하우징최영복 대표는 “현재 덕신하우징은 골프유망주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으며, 꾸준히 지원을 받은 선수들이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덕신하우징은세계적인 골프 프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제7회 덕신하우징배 전국 주니어 챔피언쉽’은 오는 8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군산 CC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