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강판, 통합 프리미엄 컬러강판 브랜드 ‘인피넬리’ 론칭
포스코강판, 통합 프리미엄 컬러강판 브랜드 ‘인피넬리’ 론칭
  • 박준모 기자
  • 승인 2021.07.0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finite(무한한) + Finely(아름답게) 합성어로 고급 컬러강판 시장 공략
8일 서울 강남구 더샵갤러리에서 고객사, 투자자 등과 함께 론칭행사 개최

포스코강판(대표이사 사장 윤양수)이 자사의 컬러강판 제품을 통합한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넬리(INFINeLI)’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급 컬러강판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인피넬리(INFINeLI)는 한계가 없는 무한한(Infinite)과 아름답게, 정교하게(Finely)를 의미하는 단어의 합성어로 다양한 색상,디자인,기능성을 바탕으로 한계를 뛰어넘어 무한히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는 컬러강판을 의미한다. 

인피넬리(INFINeLI) 제품으로는 다양한 디자인과 질감을 가진 프린트강판(PosPRINT), 고해상도 잉크젯 프린트강판인 포스아트(PosART), 불연(PosNC)과 항균 기능을 가진 컬러강판(PGS항균),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색상을 볼 수 있는 카멜레온 강판(PVDF) 등이 있다.

포스코강판의 컬러강판 브랜드, ‘인피넬리(INFINeLI)’의 브랜드 이미지 (사진=포스코강판)
포스코강판의 컬러강판 브랜드, ‘인피넬리(INFINeLI)’의 브랜드 이미지 (사진=포스코강판)

포스코강판은 8일 서울 강남구 더샵갤러리에서 고객사,투자자,포스코그룹사 등을 초청해인피넬리(INFINeLI) 브랜드 론칭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기존 제품들의 프리미엄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고객들과의 끊임없는 유기적 소통 플랫폼을 구축해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무한히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컬러강판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을 밝힌다.

또한 기존에는 건재와 가전 산업을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해왔으나 컬러강판을 사용한 빌트인 가전제품이 인테리어 자재의 역할까지 하는 최근의 트렌드에 맞춰 컬러강판의 장점을 극대화해 적용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포스코강판의 윤양수 사장은 “현재 국내 컬러강판 제조사들은 각자의 주관적인 관점에서 디자인과 심미성에 초점을 맞추어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해오고 있는데 반해 이번 인피넬리 브랜드는 여기에서 좀 더 나아가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인피넬리를 소재로 사용하는 고객사의 제품 판매가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상생의 협업체계 구축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포스코강판은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인피넬리(INFINeLI)의 취지를 살려 이달부터 고객사인 승일실업과 함께 대학생을 대상으로 ‘인피넬리(INFINeLI)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해 MZ세대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참신한 디자인을 공모할 계획이다.

또한 이달 중으로 홈페이지를 인피넬리(INFINeLI)를 중심으로 전면 개편하고 매월 SNS를 통해 인피넬리(INFINeLI)를 사용 중인 고객사의 제품을 홍보하는 공동 마케팅도 실시할 계획이다.

포스코강판의 컬러 강판(프린트)이 적용된 모습, 실제 석재나 목재의 질감과 패턴을 그대로 구현하면서동시에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철강재이다. (사진=포스코강판)
포스코강판의 컬러 강판(프린트)이 적용된 모습, 실제 석재나 목재의 질감과 패턴을 그대로 구현하면서동시에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철강재이다. (사진=포스코강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