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케이, 충무로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나서

아이케이, 충무로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나서

  • 철강
  • 승인 2008.09.01 19:05
  • 댓글 0
기자명 서의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자재 전문기업 아이케이㈜(대표 윤석규)는 오는 9월 3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제2회 충무로국제영화제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자사 제품인 프라이프레임과 아이루프, 아이패널로 제작한 티켓판매소와 안내?기념품 부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케이는 충무로국제영화제의 주요 행사장인 충무로 대한극장, CGV 명동(아바타몰), 명동 씨너스, 남산한옥마을에 설치될 티켓판매소 2개와 안내?기념품 부스 4개 등 총 6개의 시설물을 제작, 지원한다.

 

아이케이는 티켓판매소와 부스를 건축외장재로 쓰이는 아이루프와 아이패널로 제작해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케이는 동부제철과 협약해 독점으로 공급받고 있는 컬러프린텍 적용 제품을 활용해 충무로국제영화제의 주요 컬러인 핑크와 그레이 색상을 따뜻하고 색다르게 표현할 계획이다.

 

또한, 아이루프의 경우 차열성(遮熱性)이 뛰어나 적외선만을 선택적으로 반사해 내부 온도 상승을 억제하기 때문에 업무효율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 티켓판매소나 부스의 경우 햇빛을 100% 흡수하는 컨테이너로 제작해 업무 시 뜨거운 열기 때문에 애로사항이 많았다.

 

아이케이 윤석규 대표는 "부스 제작을 통해 아이케이 메탈 제품의 다양한 활용성을 시험할 수 있고, 아이케이 인지도는 물론 제품의 우수성까지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후원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지자체들과 좋은 관계를 마련하는 한편,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의규기자/ugseo@snmnews.com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