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6일 오전 10시부터 동부금융센터에서 건재사업부 COVERING분야 SUPER ROOF 제품 빌더 설명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태신스틸㈜ 외 7개 고객사가 참가한 가운데, 건재사업부가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SUPER ROOF PANEL 시스템과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였다.
SUPER ROOF 제품은 누수방지와 내구성 향상에 초점을 맞춘 지붕용 건축자재로, 온도변화에 따른 신축과 팽창을 흡수해 제품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독자 개발한 용마루 CAP 후레싱을 사용하고, LONG SPAN의 지붕면을 끊김없이 시공가능하도록 독자적인 공법을 적용, 지붕부위의 누수를 원천적으로 방지하고 있다. 또한 고강도 강판을 사용하여 안전성을 확보하고, 철골과 PANEL의 통합설계 및 시공을 통하여 경제성을 보장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SUPER ROOF 제품 관계자는 “마감처리에 디자인적 요소를 첨가시켜 기존의 제품과는 다른 차별화를 시도했다”며, “SUPER ROOF는 건재사업부가 추진하고 있는 TOTAL BUILDING SOLUTION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제품으로, 신제품에 대한 고객사들의 관심이 뜨거워 제품의 성공을 예감한다”고 밝혔다.
유재혁기자/jhyou@sn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