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스테인리스, 부산영업소 개설

애드스테인리스, 부산영업소 개설

  • 철강
  • 승인 2009.09.09 10:00
  • 댓글 0
기자명 김상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영업소 개설..사세 확장에 따른 공격적 마케팅 박차
STS 일반 COIL & SHEET 외 평철·앵글·찬넬 등 STS이형재 전문


  BNG스틸의 스테인리스스틸서비스센터인 애드스테인리스(대표 김재환)가 부산 사상구 괘법동에 부산영업소를 개설하고 스테인리스 제품 판매영역을 확대, 강화하는 등 공격적 마케팅에 나선다.

이번 개설한 부산영업소는 지난 5월 개설한 서울영업소에 이어 두번째로, 지리적으로 서울·경기지역에 편중된 회사의 유통망을 부산·경남을 포함한 남부지역까지 확대하여 전국적 판매망을 다지기 위한 것이다.

회사 관계자는 "BNG와 애드스테인리스의 특화제품을 강화하여 제품의 희소성을 높이고, 애드의 고객이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제품 차별화와 빠르고 정확한 납기 등을 기본 운영전략"이라고 밝혔다.

부산영업소는 기본적인 2B,BA제품에서 부터 #4, HAIR LINE 등 스테인리스 판재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되고 있는 평철, 앵글, 찬넬, 각파이프 등 다양한 스테인리스 이형재를 취급하게 된다.

이중 스테인리스 이형재는 고급의장용 제품 위주로 일본지역으로의 수출판매만을 진행하여 왔으나, 이번 부산영업소 개설과 함께 조선·중공업시장이 활성화 되어있는 부산·경남지역의 시장특성에 맞는 제품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시장확대를 도모하게 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 애드스테인리스(주) 부산영업소 : 부산시 사상구 괘법동 578 부산산업용품유통상가 17동 218호
           TEL : 051-319-0155~6       FAX : 051-319-0154


김상순기자/sskim@snmnews.com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