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제철, 컬러강판 신제품「썬스톤」출시

동부제철, 컬러강판 신제품「썬스톤」출시

  • 철강
  • 승인 2010.08.26 14:52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bjh@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고객초청행사 26일 개최
고객접점, 고객만족경영 실천
미래도금강판 등 신개념 제품 출시로 고객만족 포부

동부제철(부회장 한광희)이 26일 충남 당진 소재 아산만공장에서 컬러강판 신제품 「썬스톤」의 출시를 기념하는 고객초청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시장 판촉활동에 나선다.

국내 컬러강판 대리점 및 실수요업체 등 30여개 업체가 초청된 이번 행사는 동부제철 컬러강판 신제품인 「썬스톤」의 판촉 및 홍보를 넘어 국내 주요 고객사에 대한 동부제철의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썬스톤」은 동부제철에서 특수 개발한 도장공법 및 도료가 적용된 신개념 컬러강판으로, 실제 요철이 있는 듯한 표면질감 표현이 특징이다. 또한 고가공성 레진을 기본으로 한 우레탄수지를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며, 고속으로 질감과 패턴을 적용할 수 있는 생산기술 개발을 통해 원가경쟁력이 확보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날 초청행사는 동부제철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신제품「썬스톤」과 기존 판매제품 가운데 고급 프린트강판 「프린테크」에 대한 제품설명이 진행됐다. 회사측은 행사장 한편에 제품을 전시하고 건축물 내외벽 및 지붕 등에 대한 신제품의 적용가능성을 고객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동부제철은 이와 같은 신제품 출시행사를 고객 접점의 기회로 활용해 동부제철에 대한 인지도를 제고하고 고객과의 유대감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동부제철은 신개념, 신기술이 적용된 미래도금강판 등 동부제철의 차세대 신제품 출시계획을 밝혔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특화된 기술 개발에 매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