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의날 1백만불>정상특수금속, 해외 신규 수요처 뚫고 선진업체로 성장 기대

<무역의날 1백만불>정상특수금속, 해외 신규 수요처 뚫고 선진업체로 성장 기대

  • 철강
  • 승인 2010.11.30 08:45
  • 댓글 0
기자명 차종혁 cha@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상특수금속 이수준 대표
정상특수금속(대표 이수준)은 철강·금속류 소재 전문 개발 및 판매업체로, 냉간압연 스테인리스강판, 탄소강판 및 합금강 소재 등을 주요 품목으로 취급하고 있다. 자동차 관련 수요(변속기, 기타 자동차 부품 소재)를 주요 타겟으로 하며, 전자제품 수요(휴대폰 부품)도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내수 시장에서는 국내 4대 자동차 메이커의 협력사인 자동차 부품 생산업체들과 신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거래를 해오고 있다. 수출에 있어서는 해외 자동차 및 전자 부품업체들을 대상으로 실적을 올리고 있다.

이 회사는 국내 수요처와의 신뢰를 더욱 확고히 하는 것은 물론 해외 시장 공략에 더욱 적극 나서 해외 신규 수요처를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ISO 인증을 받기 위한 절차를 밟고 있으며, 해외 전시회 참관도 검토하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 증대를 위한 경쟁력 확보와 업무 시스템 고도화를 2010년 경영전략으로 세워 꾸준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기틀을 마련하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 증대를 위한 방안으로는 마케팅 강화, 해외 거래선 수요 개발 등을 들 수 있으며, 향후 수출증대로 국내 산업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혁신적인 비즈니스 롤 모델 벤치마킹에 나서는 한편 업무 시스템을 합리적으로 개선해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