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協, 5월 28일 철강사랑 마라톤 개최

철강協, 5월 28일 철강사랑 마라톤 개최

  • 철강
  • 승인 2011.04.21 11:24
  • 댓글 0
기자명 백상일 sibae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반성장 실천 다짐 공굴리기 등 부대행사

  한국철강협회(회장 정준양)가 5월 28일 경기도 하남시 미사리 경정공원에서 철강사랑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철강사랑 마라톤 대회는 철의 날(6월 9일) 행사의 일환으로 전 국민에게 철강산업의 중요성을 알리고 철강인들의 화합과 사기진작을 위해 2004년 이후 여덟 번째로 개최하는 행사다.

  특히 이번 마라톤 대회에서는 철강업계 CEO 및 협력업체 CEO가 참가자들과 함께 동반성장 실천을 다짐하는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마라톤 참가자가 동반성장 실천을 다짐하며 공모를 통해 선정한 등번호를 착용하고 마라톤 대회에 참가한다. 또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동반성장 공굴리기 대회도 개최하고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해 참가자들에게 녹색성장의 상징인 나무묘목과 추첨을 통해 자전거 400대를 추첨을 통해 기념품으로 나누어줄 예정이다. 

  마라톤 대회 참가신청은 철강사랑 마라톤 홈페이지(www.kosamarathon.com)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자에겐 철강재로 만든 주방기구세트 기념품이 지급된다. 또 추첨을 통해 대형 TV 등 각종 전자제품 및 건강진단권, 여행상품권 등 경품도 제공된다.

  철강협회는 지난해 5월 16일에도 철강업계 CEO와 임직원 일반 마라톤 애호가 등이 참석한 마라톤 대회를 개최해 녹색성장 실천의지를 다진 바 있으며 올해도 참가규모는 작년에 이어 5,000여명에 이를 전망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