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가족 400여 명 초청, 회사에 대한 이해와 관심 높이는 기회 가져
현대하이스코(대표 신성재)가 당진공장에서 12일부터 1박2일 동안 임직원 가족들을 대상으로 ‘가족초청행사’를 열었다.
가장이 몸담고 있는 직장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가족들의 교양함양 및 여가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400여명에 달하는 당진공장 직원가족들이 참가했다.

현대하이스코의 이번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는 회사현황 소개 및 공장견학에 이어 참가자 전원이 대천 한화콘도로 이동해 만찬과 공연을 즐기고 인기강사의 교양강연을 듣는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졌다.
회사 측은 자녀, 배우자, 부모님 등 다양한 연령층의 가족 참가자들을 위해 마술사 이은결의 매직쇼와 함께 최근 인문교양 강의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정운 교수를 초빙했다. 또한 ‘신바람 건강법’으로 유명한 황수관 박사의 강연 등 연령에 맞춘 공연과 강연을 준비함으로써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현대하이스코는 가족초청행사 외에도 ‘주말가족농장’, ‘자녀 영어교육캠프’, ‘부인 동호회활동’ 등 직원 가족들을 위한 회사차원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가정과 가까운 직장을 구현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