本紙, 초중급사원교육생 모집

本紙, 초중급사원교육생 모집

  • 사고
  • 승인 2012.02.28 15:54
  • 댓글 0
기자명 웹데스크 kmj@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강 이론·소양교육 … 포스코 등 현장교육 병행

  회사 성장의 밑바탕은 훌륭한 인재를 얼마나 확보하느냐 입니다. 이에 따라 성공한 기업들은 사원 교육시스템이 체계적으로 갖추어져 있고, 사원교육 또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교육은 투자한 만큼 회사의 성장을 보장하는 큰 자산이 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교육을 하고 싶어도 마땅한 교육 시스템이 없어 어려움을 겪는 중소업체들이 많습니다. 이에 本紙는 업계가 안고 있는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철강업계 초중급사원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매년 상하반기에 걸쳐 하는 교육이 18회를 넘길 정도로 업계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있었습니다.

  주제별 이론 교육과 견학을 통한 현장교육과 함께 교육 후에도 상호 교류를 통한 인적네트워크의 장이 마련된다는 점이 큰 호응을 얻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本紙는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시스템의 개발을 통해 철강업계 초중급사원교육에 큰 도움을 줄 것을 약속합니다.

  오는 4월 17일부터 20일까지 경주 및 포항에서 시행될 제19회 교육에도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다립니다. 이번 교육도 초중급사원이 알아야 할 기초적인 이론교육과 함께 포스코, 현대제철, 동국제강, 세아특수강, 한금 등을 견학하는 현장교육도 병행합니다.

  참가 대상은 철강 제조 및 유통·가공·수요·연관업체 누구나 가능하고 4월 7일까지 40명 선착순 접수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가 바랍니다. (문의 02-583~4161 총무팀)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