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하이스코, 신입사원 부모님 초청 ‘감사 행사’

현대하이스코, 신입사원 부모님 초청 ‘감사 행사’

  • 철강
  • 승인 2012.04.23 09:18
  • 댓글 0
기자명 문수호 shm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박2일 일정, 신입사원 및 가족, 경영진 등 총 250여명 참가

  현대하이스코(대표 신성재)가 지난 20~21일 이틀간 충남 당진공장과 경기도 화성 롤링힐스 호텔에서 신입사원 부모님 초청행사를 가졌다.

▲ 김원갑 부회장이 이날 행사에서 인사말을 건네고 있다.

  회사에 대한 가족들의 신뢰와 친근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2012년 신입사원 99명과 부모님들을 비롯해 현대하이스코 경영진 등 총 25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는 일반적인 기업소개 형식을 탈피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으며, 신입사원들이 꾸민 뮤지컬 중 객석의 부모님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장면을 연출하는 등 어버이날을 앞두고 부모님께 감사를 전한다는 테마로 진행됐다.

  행사에 함께한 김원갑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키워주신 부모님들께 감사드리며, 직원들과 함께 꿈과 비전을 펼칠 수 있는 최고의 직장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후 김 부회장을 비롯한 경영진들은 부모님과의 대화시간을 통해 회사의 인재육성 정책을 설명하고 신입사원들과 함께 미래의 청사진을 그려갈 것을 강조했다.

  한편 2007년 시작된 신입사원 부모님 초청행사는 올해로 6번째에 접어들며 신입사원의 만족도 제고는 물론 직장과 가정의 소통확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날 회사측은 신입사원 부모님 전원을 명예 하이스코인으로 위촉하고 회사와 자녀의 발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