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알미늄, 신창건설 양산 ‘비바패밀리’ 창호 공급

남선알미늄, 신창건설 양산 ‘비바패밀리’ 창호 공급

  • 비철금속
  • 승인 2012.06.04 20:24
  • 댓글 0
기자명 권영석 yskw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 2차 신창 비바패밀리 아파트 581세대에 공급
SM그룹 건설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 창출

  남선알미늄(대표 임선진)이 SM그룹 건설연관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를 확인시켰다.

  남선알미늄은 그룹 내 신창건설이 분양하는 양산시 신기동 신기지구 양산 2차 신창 비바패밀리 아파트 581세대에 창호와 유리자재를 공급한다고 최근 밝혔다.

▲ 양산신기 신창2차 비바패밀리 아파트 조감도 모습.

  이로써 남선알미늄은 그룹 건설연관 계열사 간 수직계열화를 통해 창호를 포함한 인테리어 건자재까지 공급 주체로 나서게 됐다. 그룹내 건설사업의 실질적인 수혜기업임을 입증시킨 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신창건설이 분양하는 양산2차 신창 비바패밀리는 양산 중심지역에 6년 만에 신규 공급되는 아파트로, 양산을 대표하는 실속형 프리미엄 아파트를 지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 이와 관련해 신창건설은 금일 양산 2차 신창 비바패밀리 아파트의 모델하우스를 경남 양산시에 위치한 남양산역 인근에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들어와 대구 율하 지역에 위치한 우방 아이유쉘 902세대를 시작으로 이달초에도 광주지역 '백운 우방 아이유쉘' 303세대, '월산 우방 아이유쉘' 281세대를 분양을 본격화하면서 그룹내 건설사업이 남선알미늄의 신규 창호공급으로 이어지고 있는 분위기다.

  남선알미늄 임선진 대표는 "신창건설, 우방, 진덕산업, 삼라 등 그룹 내 건설연관 계열사에 품질 및 가격경쟁력을 갖춘 당사 제품의 신규수주가 확대되고 있어 국내 건설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실질적인 매출증대를 견인할 수 있어 기쁘다" 며 "각 계열사마다 고유의 아파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실 수요자 중심의 지명도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향후 건설경기 개선에 따른 분양사업 활성화는 곧 남선알미늄의 매출증대로 직결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파트 브랜드 '비바패밀리'로 알려진 신창건설은 2010년 4월 건설업 불황에 따른 경영위기로 한때 법정관리를 받았으나, 2011년 9월 SM그룹으로 인수 된지 1년이 채 안돼 경영정상화를 실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