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켄코리아> 원가절감 및 생산 능률화 ‘앞장’

<팀켄코리아> 원가절감 및 생산 능률화 ‘앞장’

  • KISNON2012 주요 업체 부스소개
  • 승인 2012.09.18 06:25
  • 댓글 0
기자명 이광영 ky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켄은 이달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2012 국제철강 및 비철금속산업전(KISNON)’에 6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팀켄은 최고 기술의 베어링, 합금강, 관련 부속품과 어셈블리를 생산 하는 선도 기업으로 마찰관리와 동력전달 분야의 지식을 적용해 고객들이 제품을 더 효율적으로 가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팀켄은 철강 산업의 적용개소를 위한 설치가 간편하고 고용량의 혁신적인 신제품 베어링을 포함해 넓어진 제품군과 서비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생산원가 절감 및 생산성 향상 방안에 대해 방문객들과 논의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팀켄은 연속주조기용 ADAPT™ 베어링을 비롯해 롱 프로덕트 (봉형강류, 강관류)를 위한 새로운 4열 원통 롤러 베어링, 새로운 “EJ” 스페리컬 롤러 베어링, 새로운 씨일드 롤넥 디자인, 스페리컬 롤러 베어링 솔리드블럭 하우스드 유닛(예전 블루 브루트 베어링), 평균 10% 높아진 정격하중의 새로운 테이퍼 롤러 베어링, 이송장치를 위한 모든 종류의 하우스드 유닛 등 실물을 선보여 탁월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할 계획이다.
 
  한편 팀켄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가절감 및 생산 계획 능률화를 촉진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