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NON) 포스코, 선주 감독관 참여 속 후판제품 소개 및 후판 설명회 개최

(KISNON) 포스코, 선주 감독관 참여 속 후판제품 소개 및 후판 설명회 개최

  • KISNON2012 현장스케치
  • 승인 2012.09.21 11:27
  • 댓글 0
기자명 김경익 kiki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 마케팅 토대
선주사 감독관과 그 가족까지 ‘대만족’

  포스코는 21일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206호에서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스코 후판제품 소개 및 후판 설명회를 개최했다.
▲ 후판마케팅실 허준 메니저가 포스코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하고 있다.

  포스코는 이날 세미나에 노르웨이의 에니노르게(ENI NORGE) 외 세계유수의 선주사 감독관과 그 가족이 초청한 가운데 이뤄졌으며 1시간여 가량 회사에 대한 간략한 현황 소개와 함께 후판, 타이타늄 및 듀플렉스 스테인리스(Duplex Stainless)등의 제품 소개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세미나 후에는 KISNON2012 행사장 견학 등으로 이뤄졌다.
▲ 이석주 메니저의 후판 제품.

  세미나는 후판선재마케팅실 허준 매니저가 회사 현황 소개를 맡았으며 이후 이석주 매니저의 후판, 권범필 매니저의 타이타늄 소개, 안상준 박사의 듀플렉스 스테인리스에 대한 소개가 이뤄졌다.
▲ 티타늄사업부의 권범필 메니저가 포스코 티타늄의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행사의 전반적인 진행을 담당했던 후판선재마케팅실의 최성준 매니저는 “포스코가 현재 실시하는 ‘감성 마케팅’을 토대로 이번 세미나는 선주사 감독관과 그 가족들을 함께 초청해 진행됐다”며 “참석자 대부분이 이번 행사에 큰 만족감을 보였다”고 전했다.
▲ 세미나는 선주 감독관과 그 가족 및 업계 관계자 등 약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