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하이스코, 가족 초청행사 열어

현대하이스코, 가족 초청행사 열어

  • 철강
  • 승인 2012.10.22 09:50
  • 댓글 0
기자명 문수호 shm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170가족 470여 명 초청, 회사에 대한 이해와 관심 높이는 기회
전유성, 서수남 초청 명사특강 및 뮤지컬 공연 등 가족맞춤 행사 진행

  현대하이스코(사장 신성재) 당진공장에서 20일부터 1박2일 동안 임직원 가족들을 대상으로 ‘우리 가족 행복 더하기’라는 주제로 가족 초청행사를 열었다.

  가장이 다니고 있는 직장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가족들의 교양함양 및 여가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170가족 470여명에 달하는 당진공장 직원가족들이 참가했다.

▲ 가족 초청행사에 참가한 하이스코 임직원 가족들이 행사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현대하이스코의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는 회사현황 소개 및 공장견학에 이어 참가자 전원이 덕산 리솜스파캐슬로 이동해 만찬과 공연을 즐기고 인기강사의 교양강연을 듣는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졌다.

  회사 측은 자녀, 배우자, 부모님 등 다양한 연령층의 가족 참가자들을 위해 창작뮤지컬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공연과 ‘즐겁고 유쾌한 삶을 위한 고정관념 타파’와 ‘노래가 있는 서수남의 행복 강연’이라는 주제로 전유성과 서수남의 초청강연을 진행하는 등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현대하이스코 관계자는는 “가족 초청행사 외에도 ‘주말가족농장’, ‘자녀 영어교육캠프’, ‘부인 동호회활동’ 등 직원 가족들을 위한 회사차원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가정과 가까운 직장을 구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