本紙 주최 제21회 철강업계 초중급 사원교육 개최

本紙 주최 제21회 철강업계 초중급 사원교육 개최

  • 철강
  • 승인 2012.11.06 15:30
  • 댓글 0
기자명 신현준 hjshi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6일∼9일, 3박 4일 일정

▲ ‘제21회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이 11월 6일∼9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개최됐다.

  본지가 주최하는 ‘제21회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이 11월 6일∼9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개최됐다.

  특히 이번 행사의 교육 내용은 이론교육 및 현장교육 중심의 전반적 철강산업과 기초철강지식, 기업경영과 개선활동 등으로 구성됐다.

  첫째 날인 6일에는 총 27명의 참석자들이 소속업체 및 자기소개 시간을 시작으로 본지 취재1팀 방정환 팀장의 ‘판재류 기초철강지식’ 이론 강의 등의 기본 일정이 진행된다.

  7일부터 시작되는 현장교육은 포스코, 한금, 세아특수강을 견학할 예정이다. 견학 후에는 본지 편집국장인 정하영 국장의 '국내철강산업 전반' 이론 교육이 실시된다.

  이어서 8일에는 현대자동차, 현대하이스코, 동국제강을 견학한 후 한금의 박재서 상무의 ‘기업경영과 개선활동’이란 주제로 강의가 이어진다.

  마지막 날인 9일에는 본지 취재2팀 곽종헌 팀장의 ‘봉 형강류 기초철강지식’강의를 끝으로 수료식을 가진 후 3박 4일의 일정을 마무리 하게 된다.

 

▲ 총 27명의 교육 참석자들은 각자 소속업체 및 자기소개 시간을 가졌다.
 ▲총 27명의 교육 참석자들은 각자 소속업체 및 자기소개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