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특수강 “2013년도 고객사와 함께 성장”

포스코특수강 “2013년도 고객사와 함께 성장”

  • 철강
  • 승인 2012.12.13 15:09
  • 댓글 0
기자명 박기락 kr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2012년 고객사 초청 송년회’ 실시…올해 합리화 공사 완공, 성장 기반 다져

“내년에도 어려운 철강 경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지만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의 제품을 고객사들에게 공급해 시장 경쟁력을 제고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성현욱 포스코특수강 사장은 13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2012년 고객사 초청 송년회’을 갖고 이 같이 말했다. 이번 송년회는 포스코특수강이 올 한해 고객사들에 대한 감사와 상호간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현장에서 내년도 사업계획과 시황전망 등을 고객사와 함께 공유했다.
▲ 포스코특수강은 13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2012년 고객사 초청 송년회’을 실시했다.(포스코특수강 성현욱 사장)

포스코특수강은 내년 시장 전망을 ▲불안정 ▲불확실 ▲불연속으로 전망하며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융합된 ‘혁신경영’으로 위기를 돌파해 70만톤의 제품 판매를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올해 성과로 “60톤 신제강 신설과 압연공장 합리화공사를 통한 품질 경쟁력 확보와 베트남 포스코SS-VINA 착공을 통한 베트남 및 아시아 지역의 롱프로덕트 시장의 교두보를 마련한 점을 꼽았다. 특히 올해 고객사와의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 노력의 일환으로 추진한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현장지원 및 프로보노 활동 ▲중소기업 직업훈련 컨소시엄 교육 지원·혁신방법론 교육 ▲테크노 파트너쉽 지원 ▲기술자료 임치제도 도입에 대한 성과 등을 발표했다.
▲ 이날 송년회에서는 마케팅부문과 원료부문에서 우수고객사를 선정, 감사패를 수여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한편 이날 간담회는 마케팅부문과 원료부문 등 고객사 80여 명이 참석했으며 우수고객사에 대한 감사패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다. 마케팅부문에서는 동부특수강, 만호제강, 용진스테코, 원일특강, 삼성물산, 나카야마가 원료 부문에서는 코리아니켈이 감사패를 받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