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글로벌어쎄스코리아 " 전세계 네트워크 통해 고객만족 실현“

(업체탐방) 글로벌어쎄스코리아 " 전세계 네트워크 통해 고객만족 실현“

  • 철강
  • 승인 2013.01.17 20:47
  • 댓글 0
기자명 김경익 kiki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LOBAL ACCESS LOGISTICS NETWORK 한국지사...국내 최고의 신속성 자랑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주)글로벌어쎄스코리아는 지난해 6월 문을 연 포워딩 전문업체다.

  글로벌어쎄스코리아는 컨테이너 해상 수출입부터 시작해 벌크, 항공운송 및 물류거점센터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한편, 통관 및 물류 진단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외에도 운송정보제공을 통해 언제나 고객입장에서 최상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글로벌어쎄스코리아의 열연코일과 후판, 냉연코일, 강관 등 철강제품들의 운송능력은 단연 최고라고 평가할 만하다.

  글로벌어쎄스코리아는 싱가폴에 본사를 두고 베트남, 인도, 영국, 인도네시아 등지에 지사를 둔 글로벌어쎄스로지스틱네크워크(GLOBAL ACCESS LOGISTICS NETWORK)의 한국지사이기 때문에 국내 최고의 신속성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전 세계에 퍼져있는 네트워크 덕분에 문제 발생 시 재빠른 현장 파견이 가능해 상황 악화를 최소화시킬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다양한 네트워크를 활용해 소량의 해상화물에 대해서도 혼재화물 서비스를 통해 경쟁력 있는 물류비용을 제공하는 한편 포장 및 보관, 배송 일체의 원스톱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미얀마를 포함해 추가적으로 5개의 지사를 추가적으로 설립할 예정이기 때문에 그 영향력이 한층 더 확대될 예정이다.
▲ 글로벌어쎄스코리아는 싱가폴에 본사를 두고 베트남, 인도, 영국, 인도네시아 등지에 지사를 둔 글로벌어쎄스로지스틱네크워크(GLOBAL ACCESS LOGISTICS NETWORK)의 한국지사다.

  글로벌어쎄스코리아는 식료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지만 그중에서도 열연코일과 후판, 냉연코일, 강관 등 철강제품들의 운송은 단연 최고라고 평가할만하다. 철강제품 운송 영업 경험이 풍부한 인재들이 두루 자리하고 있으며 해외 곳곳에 위치한 지사들을 활용해 해외의 다양한 채널을 공급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글로벌어쎄스코리아의 이제형 과장은 “글로벌어쎄스코리아만의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만족의 최우선함과 동시에 고객의 수익증대에 기여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는 포부를 전했다. 

  글로벌어쎄스코리아 Tel : 02-3141-1245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