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MEC, 2013 조선해양 대표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개최

KOMEC, 2013 조선해양 대표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개최

  • 수요산업
  • 승인 2013.07.12 10:19
  • 댓글 0
기자명 김경익 kiki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질적인 구매력 갖춘 조선소 및 각국 주요 바이어 30여개사 참여할 예정

  한국조선해양기자재글로벌지원센터(KOMEC)는 다음달 27일 부산 해운대 소재 노보텔호텔에서 '2013 조선해양 대표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Global MarineTech 2013 – Business Partnership Plaza)’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상담회는 글로벌지원센터와 한국산업단지공단 부산지사(KICOX)가 공동으로 개최한 s행사로 중소기자재업계에 신규시장 판로 개척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마련해 주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상담회에 참여하는 해외 바이어는 중국국영선박공업집단(CSSC) 조선해양기자재 구매 담당자를 포함해 중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실질적인 구매력을 갖춘 조선소 및 각국 주요 바이어 30여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상담회 기간 동안 바이어들이 직접 국내 기자재업체들의 공장에 방문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업 및 제품에 대한 이미지 제고 및 실 구매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업체 모집 공고 및 신청접수는 7월 15일(월)부터 글로벌지원센터 및 한국산업단지공단 부산지사에서 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행사에는 8개국 23개의 바이어가 상담회에 참가했으며 68개 국내기업들이 약 10만5000달러 상담액을 달성해 실거래로 이어지고 있다고 글로벌지원센터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