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스텐철강, “고객을 위해서라면!”

제일스텐철강, “고객을 위해서라면!”

  • 철강
  • 승인 2013.07.16 07:00
  • 댓글 0
기자명 이진욱 jw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랜드 하치장 본격 개소…경기 남부 당일배송 가능
신속납기, 양질의 제품서비스…화성 하치장도 고려

  제일스텐철강(사장 이인행)이 시화 스틸랜드에 물류하치장을 개소했다.

  회사 측은 그간 문래동, 시화 지역 등을 돌아보며 최적의 위치 선정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왔으며 시화지역에 물류하치장을 개소함으로써 수요가들에서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이후 경기도 화성에도 추가적으로 하치장을 개소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스틸랜드 하치장 개소로 무엇보다 신속한 납기 및 양질의 제품서비스가 가능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스틸랜드는 철강유통의 전략적 요충지로 각광받고 있다. 광역 교통망을 확보하고 있어 접근성이 용이해 경기남부 지역의 고객들에게 당일 배송이 가능하다는 평가다.

  또 제3경인고속도로, 평택-시흥 간 고속도로, 송도 신시가지와 서해안 고속도로를 연결하는 해안도로 등이 신설될 예정이라 물류비용 절감효과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제일스텐철강은 지난해 3월 김포시 양촌공단에 공장동 및 사무동을 완공했으며 신규 공장을 준공하면서 연간 1만 2,000톤의 가공설비인 로터리 쉐어라인을 도입했다.

  최근에는 다양한 강종구색을 갖추기 위해 시장정보 분석 및 신규 품목 판매를 위한 준비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향후 표면가공, 레이저 절단 가공 쪽에 추가 설비를 투자할 계획을 갖고 있다.

  제일스텐철강 관계자는 “시장 상황 침체가 지속되고 있지만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불황을 헤쳐 나갈 계획”이라며 “스틸랜드 내 하치장 개소를 계기로 수요가들의 편의를 위해 더욱 노력하는 제일스텐철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일스텐철강의 하치장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210번지 A랜드 5동 511호’이며 문의는 ‘031-8041-485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