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 사고
  • 승인 2013.10.07 06:50
  • 댓글 0
기자명 웹데스크 kmj@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한 기업들의 성공전략은 바로 그 핵심역량인 우수한 인재의 확보에서 시작됩니다. 삼성그룹 이건희 회장은 “천재 1명이 1만명을 먹여 살린다”는 말로 인재의 중요성을 역설하였습니다. 글로벌화 시대 인재 확보 및 육성전략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학습을 통한 자기계발로 항상 새로움을 지향하는 인재가 바로 당신의 경쟁업체에 있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당신이 CEO라면 두 발을 뻗고 잠을 쉽게 청할 수 있겠습니까? 인재의 육성은 그만큼 중요하고, 비용을 아끼지 말고 투자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本紙가 시행하고 있는 철강업계 초중급사원교육도 같은 맥락의 교육입니다. 진정한 철강 인으로 태어나게 하는 이 교육은 해가 거듭할수록 큰 호응 속에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제24회는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포항, 울산 일원에서 시행합니다.
 
   철강과 관련해 기초적으로 알아야 하는 이론교육은 물론 포스코, 동국제강,  현대하이스코, 한금,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등 철강 및 수요연관 업체 현장 견학을 시행함으로써 교육의 효율성이 배가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가신청은 10월 31일까지며 40명 선착순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02)583~4161 내선 104번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는 공지사항 게시판에 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