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경제 구현을 위한 뿌리산업과 ICT융합’
‘창조경제 구현을 위한 뿌리산업과 ICT융합’
  • 웹데스크
  • 승인 2014.01.15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本紙, 10일 45번째 신간으로 발간
本紙가 ‘창조경제 구현을 위한 뿌리산업과 ICT융합’을 발간했습니다.
일본과 독일 등 기술 강국은 뿌리산업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전체 산업의 튼튼한 기초를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뿌리산업도 사람들이 가진 편견을 깨는 것이 우선이고 무엇보다도 정부의 뿌리산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이에 本紙는 뿌리산업 중 하나인 주조와 단조 책을 이미 발간했고 이번에 ‘창조경제 구현을 위한 뿌리산업과 ICT융합’의 발간을 통해 뿌리산업에 대한 새로운 이해와 기존의 편견을 허물고자 합니다.
특히 이 책은 뿌리산업이 결코 3D 업종이 아닌 미래 유비쿼터스 세상에 새로운 기술 혁명을 선도하는 산업임을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미래의 뿌리산업은 3D 업종이 아닌 인력문제, 품질과 생산성 문제 등 여러 가지 환경 때문에 고전하는 문제점을 해결함으로써 진정으로 종사하고 싶고 이익을 가져다주는 산업임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어쩌면 급속히 변화하는 IT 시대에 앞으로 뿌리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미리 제시해 주는 책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은 뿌리산업 종사는 물론 이 산업을 연구하는 연구원과 학생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입니다.
아울러 뿌리산업과 관련 있는 산업의 종사자들도 반드시 읽어야 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있으시길 바랍니다.
<최정길 저/256페이지/가격 29,000원/
문의 02-583~4161 내선 104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