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켐텍, 홈페이지 새단장 ‘소통강화’

포스코켐텍, 홈페이지 새단장 ‘소통강화’

  • 철강
  • 승인 2014.05.30 09:52
  • 댓글 0
기자명 이광영 ky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켐텍(사장 조봉래)이 고객 만족과 회사 이미지 제고를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포스코켐텍은 27일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로 선보인 홈페이지는 기존의 틀을 깨고 최신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과 콘텐츠를 구성하고 고객 지원과 소통 기능을 강화했다.


  포스코켐텍은 화학 소재기업으로서의 비전과 소통을 기본 테마로 간결한 화면 구성과 시각적 이미지 활용을 통해 고객과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또 포스코그룹의 CI와 동일한 컬러와 디자인을 활용해 패밀리사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했다.

  이번 홈페이지 구축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사업과 제조 공정 등을 시각적인 이미지로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다.

  포스코켐텍의 주요 사업인 내화물 제조, 로재시공 및 정비, 석탄화학 및 탄소소재, 환경소재, 음극재 등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게 제공해 기본 지식이 없는 일반인도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고객의 편의를 위해 사이버 홍보실을 만들고 디지털 카탈로그, 홍보 영상, 재무 정보 등을 보다 쉽게 확인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고객지원 메뉴를 구성해 온라인으로 제품을 문의하고 전자구매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다.

  포스코켐텍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고객 편의를 개선할 뿐 아니라 투명하고 적극적인 정보 공개를 통해 회사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