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DSR제강 홍하종 대표)

(신년사-DSR제강 홍하종 대표)

  • 철강
  • 승인 2015.01.02 13:00
  • 댓글 0
기자명 이진욱 jw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재 및 로프 분야 최고 기업될 것”

  송구영신(送舊迎新)을 맞아 저희 DSR 에 변함없는 애정과 신뢰를 보내주신 고객, 주주, 협력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유달리 국가적으로 다사다난했던 2014년 한해를 보내며 다가오는 2015년 을미년(乙未年)에는 대한민국의 안녕과 평화를 더욱 소망하게 됩니다.

 DSR제강 홍하종 대표
  더불어 2014년 대내외적으로 많은 위기를 극복해낸 고객 분들께도 특별한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분들의 노고와 도움이야말로 저희 DSR제강2014년 무역의 날 1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모두의 노력과 헌신에도 불구 안타깝게도 2015년 역시 대내외적 경기 전망이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이처럼 지속되는 저성장의 흐름속에 변화와 혁신은 피할 수 없는 우리의 과제라 생각합니다.

  고객 분들의 뼈를 깍는 노력에 누가 되지 않기 위해 DSR 또한 초심을 잃지 않고 기업의 내실을 다지며 기본에 충실한 최고의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며 여러분께 다가가고자 합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필요와 어려운 문제를 가장 먼저 의논할 수 있는 선재 및 로프 분야의 최고 전문가 집단 기업이 되기 위해 기업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겠습니다. 특히 2015년은 DSR제강의 모태인 DSR()의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해입니다.

  지난 반세기 동안 고객과 함께 걸어 온 길을 되돌아 보고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미래의 백년을 위해 새롭게 걸어갈 성공의 50년을 준비하며 DSR만의 길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DSR의 변화를 위한 노력과 혁신이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전달되는 2015년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을미년(乙未年) 새해 모든 분들의 가정과 사업에 언제나 건강과 행운,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