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패널, 고품질 TPO패널로 고객 만족 실현

에스와이패널, 고품질 TPO패널로 고객 만족 실현

  • 철강
  • 승인 2015.07.17 08:40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PO소재 패널 강판에 접목 방수성 및 내구성 뛰어나

  샌드위치패널 제조업체 에스와이패널(대표 홍영돈)이 TPO필름 소재를 적용한 제품으로 고객 만족 실현에 나서고 있다. 

  에스와이패널의 TPO 지붕재 패널은 필름을 패널 강판에 접목시켜 시트방수를 가능하다. 특히 우수한 방수성 및 내구성과 샌드위치패널의 간편한 시공 및 단열성을 한반에 만족시킬 수 있는 경제적인 제품이다.

  TPO는 TPE(Thermoplastic Elastomer)의 종류인 플라스틱의 열가소성능과 고무의 뛰어난 내후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소재로 우수한 결합강도의 열품 용접이 가능해 완벽한 시트방수 기능을 갖고 있다.

  자외선과 비바람에 강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고 열풍용접 시 유해가스 발생이 없고 장기간 유지되는 열가소성 및 유연성으로 편리한 보수가 가능하다.

  TPO 지붕재 패널은 기존 데크판넬에 파라딘(Paradene) 공법을 이용해 두 번의 공사를 통해 방수공사가 이뤄지던 것을 일체형으로 전환한 제품이다. 이 제품의 경우 시공성이 뛰어나 한 번의 공사로 모든 것을 끝낼 수 있다.

  회사측 관계자는 “TPO 지붕재 패널을 SK하이닉스 반도체 건설 현장에 납품해 그 우수성을 입증했다”며 “향후 대기업들의 공장 증설 현장에 TPO 패널 시공 사례가 더욱 많아 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