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F메탈, 무계목강관 유통업체 고속성장 가도

GNF메탈, 무계목강관 유통업체 고속성장 가도

  • 철강
  • 승인 2015.08.17 19:30
  • 댓글 0
기자명 전민준 mjje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전소 및 공공기관 제품 스펙 심사 완벽히 대응

  부산시 강서구 소재 무계목강관 유통업체인 지엔에프메탈(대표 박종연)은 최근 뛰어난 제품 구매능력과 탄탄한 판매네트워크를 활용해 무섭게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 회사는 무계목강관 영세 유통업체로 다년간 존속하다 지난 2010년 법인설립을 통해 본격적인 회사 운영에 들어갔다.

  또한 철강재 무역업체를 인수해 영업망을 해외까지 넓혔다. 제품은 일본산과 유럽산, 국산 무계목강관이다. 일반기계구조용, 보일러튜브, 압력배관용을 판매하고 있다. 일본 원전사태 이후 발전소나 공공기관에서는 제품 스펙 심사가 예전보다 많이 까다로워졌는데 지엔에프메탈은 “여기에 완벽히 대응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내비추고 있다.

  주요 수출 국가는 필리핀, 인도, 이라크, 베트남, 대만, 태국, 이란 등이고 차후 미주 지역으로도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아울러 지속적인 구매루트 개척으로 고객사 요구에 100% 대응할 수 있는 무계목강관을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지엔에프메탈은 탄소강 무계목강관(ASTM/ASME-A106Gr.B~C/A53Gr.A~B 등 9종), STS무계목강관(ASTM/ASME-A312TP304/L,A312TP31 등 12종), STS무계목튜브(ASTM/ASME-A213TP304/L 등 2종)을 주력제품으로 다양한 무계목강관과 무계목튜브를 취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