本紙,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本紙,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 사고
  • 승인 2015.10.26 06:50
  • 댓글 0
기자명 황병성 bshwang63@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가 어려운 지금 훌륭한 인재 찾기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얼마나 많은 인재를 확보하느냐에 따라 회사의 미래가 좌우되기 때문입니다. 이 진리는 어느 시대,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 마찬가지입니다. 삼국지를 예로 들어 보아도 전략, 전술에 능한 지략가와 전투에 능한 장수들이 많았던 조조가 항상 전쟁에 있어 우위를 점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유비 역시 조조에 비하면 작은 세력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제갈량과 같은 당대 최고의 지략가와 이름만 들어도 알 만한 관우, 장비, 조운과 같은 훌륭한 장수가 있었기 때문에 조조와 대등한 세력을 유지할 수가 있었습니다.
 
 본지가 시행하고 있는 철강업계 초중급사원교육도 이러한 맥락에서 해석되고 있습니다. 2004년 10월 19일 첫 시행과 함께 현재까지 29회 시행되면서 1천명이 넘는 사원들이 이 교육을 받았습니다. 업계에서 효율적인 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는 이 교육을 올해 세 번째로 시행하고자합니다.
 
 이번 제29회 교육도 철강관련 기초적인 이론교육과 철강 및 수요업체 등을 방문하는 현장교육을 통해 교육의 효율성을 배가시킬 것입니다. 특히 이번 교육은 교육 기간을 3박 4일에서 2박 3일로 당기고 교육비도 인하해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경부 및 포항 일대에서 펼쳐집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가신청은 40명 선착순 마감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02)583~4161(내선 104번)로 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