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영엔터프라이즈, 고품질 케이블트레이로 건설 수요확보

석영엔터프라이즈, 고품질 케이블트레이로 건설 수요확보

  • 철강
  • 승인 2015.12.07 19:35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에 비해 볼트 너트 사용량 감소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관급 수주 확대

  경기도 김포시 소재 석영엔터프라이즈(대표 조근석)이 고품질 케이블트레이로 국내 건설 수요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석영엔터프라이즈의 제품인 스마트 케이블트레이는 용융아연도금강판(GI)를 소재로 기존 제품보다 볼트와 너트의 사용을 줄인 획기적인 제품이다. 또 원가절감 및 작업시간을 줄일 수 있어 고객사들의 원가절감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일반 케이블트레이의 작업시간이 4분정도의 시간을 소요한다면 스마트 케이블트레이는 단 30초로 시공을 끝낼 수 있다.

 

  이밖에도 스마트 케이블트레이는 요철을 적용한 슬라이드 결합방식으로 케이블 트레이를 연결할 때 안과 밖을 감싸는 이중체결구조로 수직 하중 대항력 측면에서 뛰어난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장점을 보유한 석영엔터프라이즈의 스마트 케이블트레이는 지난해 10월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선정돼 민간 건설 수주와 관급 건설 물량도 확보하고 있다.

  조달청 우수조달물품은 분야별 전문심사단의 기술 및 품질평가, 기업의 생산현장 실태 조사, 정부조달물자로서의 적합성 검증 등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지정되고 있다. 또 나라장터 엑스포 등 조달청이 제공하는 다양한 국내외 조달시장 진출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회사측 관계자는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장점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 케이블트레이로 관급과 민간 건설 수주를 확대할 것”이라며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