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이건산업, 마감재 '무료 시공 이벤트'

이건창호·이건산업, 마감재 '무료 시공 이벤트'

  • 비철금속
  • 승인 2016.02.17 10:07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참관객 대상으로 진행

  24일부터 28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에서 ‘2016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 개최되는 ‘2016 리빙앤라이프스타일(Living & Lifestyle 2016)’에 참가하는 이건창호와 이건산업은 참관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건창호, 이건마루, 이건라움 제품을 무료로 시공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건창호의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 이건라움 시공 사례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전시회 특별기획관인 ‘홈 트렌드’관과 ‘이건상담라운지’를 방문해 제품/방문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매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당첨자는 상담을 통해 신청 기간 내에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제품 시공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 혜택으로는 신개념 알루미늄 인테리어 시스템 도어 이건라움 무료 시공권, 천연 마루 ‘마띠에 헤링본(MATIE Herringbone) 이건마루와 이건라움을 동시에 설치할 수 있는 더블 무료 시공권을 제공한다. 특히 이건마루, 이건라움을 비롯해 이건창호의 고단열 시스템창호 ‘PSS 185 LS’까지 같이 시공할 수 있는 파격적인 ‘트리플 무료 시공권’을 제공하며, 전시 공간에서는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마감재가 집 전체 분위기와 가치를 결정한다. 마루, 창호를 비롯해 이건라움과 같은 인테리어 슬라이딩 도어만 달라져도 집 분위기는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6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은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의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로, 국내 최대 건축·인테리어 전시회인 ‘2016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 개최되며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건설사, 건축가, 디자이너, 건자재 유통업체 등 약 18만명 이상이 참관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