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선, 주력 상품 알리며 중동 시장 공략

대한전선, 주력 상품 알리며 중동 시장 공략

  • 비철금속
  • 승인 2016.03.02 13:28
  • 댓글 0
기자명 김간언 kuki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동 최대 전력전시회 ‘MEE 2016’ 참가

  대한전선(대표집행임원 최진용)이 중동 최대 규모의 전력전시회 ‘MEE 2016’에 참가하며 중동 시장 공략을 위한 총공세에 나섰다.

  대한전선은 아랍에미레이트(UAE) 두바이(Dubai)에서 3월 1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MEE(Middle East Electricity) 2016’에 참가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40회 째를 맞는 ‘MEE’는 세계 126개국 1,550개 업체가 참가하는 중동 지역 최대 규모의 전력 전시회로 글로벌 전선업체들이 매년 최신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이는 장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대한전선은 초고압케이블 등 주력 제품에 대한 기술력과 경쟁력을 알리고 전력청, EPC 및 대리점과의 정보 교류를 통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해 중동 시장에서의 주도권을 유지한다는 전략이다.

  대한전선은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400kV 이상급 초고압케이블 소개에 주력했다.

  부스 내에 초고압 존(EHV Zone)을 별도로 마련해 케이블 제품과 접속재 및 시공실적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턴키 프로젝트 수행 실적과 능력을 효과적으로 부각시켰다.

  여기에 HVDC케이블, 증용량가공선, 광복합케이블 등 고부가가치 전력 계통 케이블 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대한전선은 5월에 예정되어 있는 ‘미국 IEEE 2016’에 참가하는 동시에 유럽시장 공략을 위한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미주 및 유럽 시장 전역으로도 영업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