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_151103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aside btn
현대종합금속, 원주폴리텍대에 용접재료 기증플럭스코드와이어 등 5.5톤 기증
이진욱 기자 | jwlee@snmnews.com

 한국폴리텍대학 원주캠퍼스(학장 차길환)는 현대종합금속()으로부터 실습재료를 기증받았다고 4일 밝혔다.  

 이날 기증받은 재료는 솔리드 와이어 1.5, 플럭스코드 와이어 2.5, 피복아크용접봉 1.5톤 등 모두 5.5톤으로 2,000만원 상당이다. 이 재료는 용접분야 기능인력 양성훈련에 실습재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현대종합금속()2013년도부터 매년 원주캠퍼스에 실습재료를 기증하고 있으며, 원주캠퍼스는 이 외에도 다양한 산학협력 사업을 통해 기업으로부터 장학금과 실습기자재 등을 기증받고 있다.
 
 현대종합금속 관계자는 원주지역 사회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한 용접기능인력양성에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차길환 학장은 현대종합금속이 매년 실습재료를 기증해줘 고맙게 생각한다맞춤형 인재양성을 위한 용접실습훈련에 적극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실습재료를 기증받은 산업설비학과는 ‘2016년 창의융합 기반 미래성장동력학과에 선정된 바 있으며 신재생에너지분야 전문기술인력양성을 위해 신재생에너지설비과로 개편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진욱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S&M미디어(주)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S&M미디어(http://www.snm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틸앤탈뉴스
스마트폰에서 바로본다
에서 만나요!
"철강신문", "스틸앤메탈뉴스" 검색 후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