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아트콜라보’ 출시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아트콜라보’ 출시

  • 수요산업
  • 승인 2016.06.20 23:45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TRA와 연계해 한창우 작가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로봇 전문기업 유진로봇이 KOTRA 아트콜라보 프로젝트 참여기업으로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아트콜라보’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클레보 아트콜라보’는 유진로봇이 KOTRA와 연계해 팝 아티스트 한창우(Scott) 작가와의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한정판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우수한 청소능력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스테디셀러 아이클레보 아르떼는 이번 아트콜라보를 통해 로봇기술과 아트가 만난 작품으로 재탄생했다.

  이번 아르떼 아트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클레보 공식 쇼핑몰과 신세계몰에서는 이달 말일까지 구매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시 10% 할인 및 한창우 작가의 '플라워' 에코백과 로봇청소기 소모품 악세서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아이클레보 아트콜라보는 아이클레보 직영 쇼핑몰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 정가 49만9,000원이다.

  유진로봇 김영재 사업본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28년 로봇기술력과 예술이 만나 작품으로 탄생한 이번 콜라보 제품이 최근 더욱 관심 받고 있는 로봇청소기 시장에 활력소가 되길 기대한다”며 “기능적으로 오랜 기간 검증 받은 스테디셀러에 디자인까지 더해진 이번 제품으로 로봇청소기 사용자가 더욱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밀헸다.

  한편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독일 3대 가전잡지 엠포리오 매거진에서 로봇청소기 성능 1위에 선정됐으며 지난 해 관세청 집계 기준 국내 로봇청소기 수출액의 43%를 차지하는 등 해외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혀가며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