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솔라에너지, 중국 룽지와 태양전지 공급 계약

신성솔라에너지, 중국 룽지와 태양전지 공급 계약

  • 연관산업
  • 승인 2016.06.23 20:12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개월 공급 예정 물량 모두 계약해
중국 및 베트남 등 아시아 지역 수출 확대도 기대

  태양광 전문기업 신성솔라에너지(대표 이완근)이 중국 태양광 대표기업인 롱지와 태양전지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2016년 하반기에 납품할 계획이며 공급 물량은 12MW이다. 롱지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단결정 잉곳과 웨이퍼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현재 증설을 진행 중인 신성솔라에너지는 생산성 증가에 따른 연간 생산가능량을 넘는 계약을 체결했다.

  신성솔라에너지는 최근 2개월간 올해 공급 예정인 모든 물량의 계약을 체결했으며 증설 장비의 순차적인 설치와 생산성 증가로 올해 공급 예정 물량을 12MW로 확대되는 추가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미국, 유럽 및 일본 지역의 수출에 집중하던 기업은 중국 및 베트남 등의 아시아 지역으로 수출 확대에 의의가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중국은 2015년 생산량 기준 전 세계 모듈 생산량 중에 73%를 차지하는 거대 시장이다. 신성솔라에너지는 이번 계약 체결로 중국 시장 진출로의 문을 두드린 것이다.

  신성솔라에너지는 “임직원의 노력으로 생산성이 증가하면서 추가 계약 달성이 가능했으며 순차적인 증설 장비의 도입으로 생산량이 늘어나면서 올해에는 더 좋은 실적을 달성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며 “어느 한 지역에 한정된 수출이 아닌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