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중국 알루미늄 원정대 '출발'

7월 중국 알루미늄 원정대 '출발'

  • 비철금속
  • 승인 2016.06.27 18:35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루미늄 차이나 참관단 모집 마감 임박
세미나와 전시회에 업체 견학까지

  알루미늄 산업에 몸담고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세계 최대 알루미늄 생산 및 소비국가인 중국을 둘러볼 것을 권한다. 중국 알루미늄 산업에 관한 정보에 목마른 독자들을 위해 에스앤엠미디어에서는 중국 최대 알루미늄 전시회와 연관 업체 견학을 묶은 산업 시찰 참관단을 모집 중이다.

▲ 지난해 알루미늄 차이나 전시회 전경

  본지가 이번에 진행하는 전시회 참관 프로그램은 ‘중국 알루미늄 산업의 현황과 전망’이라는 주제의 세미나와 중국 현지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알루미늄 전시회, 마지막으로 중국 상해 주변에 위치한 알루미늄 업체를 견학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하나로 묶었다.

  제12회 중국 국제 알루미늄 공업 박람회는 상해 신국제 박람센터에서 오는 7월 12~14일까지 개최된다. 전시회 참관과 함께 예원과 상하이 와이탄 야경 등 지역 관광도 함께 진행된다.

  세계 알루미늄 산업의 중심지 중국에서 매년 열리는 알루미늄 차이나 전시회 참관단 모집은 중국의 알루미늄 산업과 제품, 설비 기기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지난해 전시회에는 아시아 및 세계 각국에서 온 1만8,220여 명의 바이어 및 참관객들이 전시회를 다녀갔다.

  이번 알루미늄 차이나 2016 참관단의 참가 대상은 비철금속 또는 알루미늄 업계 임직원과 알루미늄에 관심이 많은 누구나이며, 참가 인원은 20여 명 선착순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앤엠미디어 기획조사팀(이메일: chungkc@snmnews.com)으로 문의하거나 기사에 첨부한 신청서를 참조하면 된다.

▲ 알루미늄 차이나 2015 공장 견학 단체 사진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