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냉장고, 스페인에서 최고 제품 평가받아

삼성 냉장고, 스페인에서 최고 제품 평가받아

  • 수요산업
  • 승인 2016.06.28 18:16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도 성능 관련 전 항목과 에너지 효율, 소음 최고 등급 받아

  삼성 냉장고가 스페인 비영리 기관 오시유에서 발행하는 ‘오시유 콤프라 마에스트라(OCU-Compra Maestra)’에서 역대 최고 점수로 1위에 올랐다.

  ‘오시유-콤프라 마에스트라’는 1975년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설립된 독립적 비영리 기관 ‘오시유’에서 발행하는 스페인의 대표 매거진이다.

  이번에 오시유에서 최고 평가를 받은 삼성 냉장고는 유럽지역에 특화된 상냉장·하냉동 방식으로 삼성전자만의 독립냉각 시스템인 ‘트윈 쿨링 플러스’를 적용해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냉장실과 냉동실에 각각 한 개씩의 냉각기를 갖춘 ‘트윈 쿨링 플러스’는 냉장실의 수분량을 최대 70% 수준까지 유지해 기존 냉각 방식보다 식재료를 더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오시유 콤프라 마에스트라’는 삼성 냉장고가 총 68모델 중 온도 성능 관련 전 항목과 에너지 효율, 소음 등에서 유일하게 최고 등급 5-Star로 평가하며 역대 최고 점수인 91점을 부여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재순 부사장은 “삼성전자 생활가전이 소비자를 배려한 혁신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극찬을 받고 있다”며 “삼성전자는 이러한 혁신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선보여 가전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