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 316 사용한 통 5중 하이스튜팟 출시

STS 316 사용한 통 5중 하이스튜팟 출시

  • 연관산업
  • 승인 2016.12.22 18:28
  • 댓글 0
기자명 박성수 ss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S 316소재를 사용한 통 5중 하이스튜팟이 출시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로하스키친사업부는 쿡웨어 ‘오라니어 딜렌부르크 하이스튜팟’을 선보였다.

  뚜껑은 가마솥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들었으며 긴 원통형으로 디자인됐다. 또 열효율이 좋은 ‘스테인리스 통 5중’ 구조로 제작돼 열이 바닥만이 아닌 몸체 전체에 고르게 전달되며 온기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내측 스테인리스 재질은 316소재로 내식성이 강해 유해성분 배출 걱정을 줄였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의 하단부는 열이 자연스럽게 순환될 수 있도록 곡선 형태로 제작했고, 바닥부분에는 열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불꽃 무늬를 새겨 음식이 더욱 빠르고 고르게 조리될 수 있도록 했다. 뚜껑은 반개폐 상태로 걸쳐 놓을 수 있어 대용량 장시간 요리에도 들썩거림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오라니어 딜렌부르크 하이스튜팟은 400년 전통의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오라니어(Oranier)’와 협업해 만든 것으로 대량의 식재료를 장시간 조리하는 국물요리, 찜요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최혜원 풀무원건강생활 로하스키친 제품 매니저(PM)은 “오라니어 딜렌부르크 하이스튜팟은 곰국, 삼계탕 같은 국물요리부터 갈비찜, 수육 같은 찜 요리까지 10인분 이상의 요리를 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오라니어 딜렌부르크 하이스튜팟 가격은 45만원이며 풀무원 방문판매원 헬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