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3D프린팅 기업, 유럽 진출 모색

경기도 3D프린팅 기업, 유럽 진출 모색

  • 비철금속
  • 승인 2017.02.08 15:16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유럽비즈니스센터 글로벌 사업 네트워킹 행사

  경기도 3D프린팅 기업과 유럽 기업과의 업무 협력을 모색하는 행사가 열린다.

  제4회 유럽비즈니스센터 글로벌 사업 네트워킹 행사가 2월 14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경기도 부천 고려호텔 2층 다이아몬드룸에서 열린다. 참석 대상은 3D프린팅 관련 기업, 3D프린팅에 관심 있는 금형기업이다. 행사 참여는 3D프린팅연구조합(이슬희연구원, 055-282-6646)으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내 3D프린팅 관심 지자체의 행사 참여를 통해, 기업유치/해외 기업매칭/지자체 인센티브 발굴 등을 이끌어내기 위한 취지로 열린다.

  행사에서는 경기도청 이민우 사무관이 '유럽비즈니스센터 활용 방안'을 안내하고, 한국생산기술연구(KITECH) 이상철 책임연구원과 이성희 박사가 각각 '3D프린팅을 활용한 기술지원 사례'와 '금속 3D프린팅을 활용한 금형제작 사례와 향후 전망'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 외에도 KTC 김진호 대표가 '3D프린팅을 활용한 사형 및 정밀주조 부품 개발 사례'를, 3D프린팅연구조합 강민철 이사가 '유럽의 금속 3D프린팅 산업 동향과 경기도 기업과의 협력 방안'을 주제로 강연을 이어나간다. 강연 뒤에는 기업 간담회 및 질의응답과 함께 만찬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