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TECH KOREA 2017)
도금조합, 조합사업 홍보에 ‘올인’

(SURTECH KOREA 2017)
도금조합, 조합사업 홍보에 ‘올인’

  • 연관산업
  • 승인 2017.03.29 18:52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송규철 jseom@snmnews.com, gc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S 표준 등 조합사업 홍보...고교생 출연한 영상물로 관람객들 이목 ‘집중’

▲ 한국도금공업협동조합 전시부스. (사진=뿌리뉴스 송규철 기자)

한국도금공업협동조합(이사장 신정기)이 ‘SURTECH KOREA 2017’ 전시회를 통해 조합 사업을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3월 31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 전시홀에서 개최하는 ‘SURTECH KOREA 2017’ 전시회 B118번 부스에 자리잡은 도금조합은 도금을 비롯한 각종 뿌리산업 안내책자를 소개하고, 올해 조합이 중점 추진하는 사업을 홍보 중이다.

도금조합은 뿌리산업 인적자원개발위원회 리플렛, 중기중앙회의 ‘뿌리산업 날개를 달다’, 금형조합의 ‘현장맞춤형 금형인력양성지원사업’, ‘2016년 도금분야 NCS 표준 및 패키지’ 관련 책자를 전시하고, 관련 사업을 알리고 있다.

도금조합은 책자 외에 영상을 통해 도금산업의 현황과 전망에 대해 소개하며, 일반 관람객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특히 영상물에는 실업계 고등학교 학생들이 직접 출연하여 도금산업의 밝은 미래를 이야기하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도금조합 이상오 전무는 “올해 조직 활성화와 인력 양성 등에 조합 사업의 중점을 두고 있어 많은 조합원사들이 이를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