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테크, 다기능패널시스템으로 관급시장 선도
에스와이테크, 다기능패널시스템으로 관급시장 선도
  • 박재철
  • 승인 2017.04.2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공기업 시장 판로개척

  에스와이테크(회장 홍영돈)이 19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7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서 다기능패널시스템을 선보였다.

  동종업계 최초 조달청우수제품으로 등록된 다기능패널시스템은 외단열의 장점과 입체적 도시미관을 살릴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 큐브클래딩시스템과 솔라루프시스템 등 지붕재 및 외벽재의 다양한 기능성, 호환성, 품질안정화를 이뤄냈다.

  다기능패널시스템은 구조적 강도를 35% 이상 보완하고 화재 시 발생할 수 있는 피해에 대비하여 준불연/난연 단열재만 사용하고 있다.

▲ 에스와이테크는 다기능패널시스템으로 국내 조달시장은 선도하고 있다

  에스와이테크는 ▲고강도결합 내구성 강화기술 ▲우레탄 글라스울 등 준불연 단열심재 사용 ▲FM Approvals의 세계적인 안전인증기관에서의 화재 및 구조강도 안전인증 등 이 3가지를 통해 국내 건설과 해외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밖에도 국내 모든 공공기관건물이 에너지효율등급을 1등급을 받아야한다는 점에서 다기능패널시스템은 조달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스와이테크는 건축자재전문기업 에스와이패널의 관계사로 지난 2015년 1월 국내 최초로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인증 받은 건축 외단열 외벽재로 주로 쓰이는 다기능패널시스템과 우레탄 단열 보드 등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