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건에스티,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동건에스티,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 철강
  • 승인 2017.06.09 09:18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등 상담문의 가능
데크플레이트부터 취급 품목 소개

  종합 유통업체 동건에스티(대표 김병수)가 모바일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

  신규 홈페이지에서는 데크플레이트부터 시공사진, 취급 품목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카카오톡과 네이버 톡톡으로 제품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사가 원하는 제품을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 동건에스티 모바일 홈페이지

  동건에스티는 기존 일체형 데크와 폼데크 판매, 철강재 유통 사업을 펼쳐왔다. 이와 함께 일체형데크와 폼데크의 판매부터 시공까지 가능한 동건에스티는 철저한 품질 관리와 뛰어난 사전, 사후 관리체제로 고객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 철근 유통 사업에 진출하기 위해 영업팀을 신설하고 조직개편을 지난해 완료했다.

  일체형데크는 용융아연도금강판(GI)과 고강도 철선을 용접 결합시킨 제품으로 간편한 시공성과 이를 바탕으로 한 공기 단축, 공사비를 절감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주로 아파트 지하 주차장이나 공장 등에 사용되고 있다. 폼 데크는 주로 아파트 공장 건축 현장이나 교량 건설에 사용되고 있다.

  동건에스티 김병수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당사는 안정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다양한 물량확보 빠르고 정확한 납기를 주축으로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서비를 제공할 것"이라며 "더 나은 서비스 향상과 향후 지속적인 사전, 사후 관리체제를 구축해 고객 여러분의 요구에 적극 대응하고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신규 홈페이지에서는 카카오톡과 네이버 톡톡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