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션텍 ‘국제 레이저 엑스포 2017’ 참가
애니모션텍 ‘국제 레이저 엑스포 2017’ 참가
  • 곽종헌
  • 승인 2017.06.26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 응용 장비에 활용도 높은 독특한 기능 선보여
6월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일산 킨텍스에서

  정밀 모션 제어 및 스테이지 시스템 솔루션 전문기업 ‘애니모션텍’이 6월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국제 레이저 엑스포 2017(International Laser Expo)’에 참가한다.

  ‘국제 레이저 엑스포 2017’은 국내 최대 규모의 LED, OLED 전문 무역전시회 ‘국제 LED&OLED EXPO’와 함께 개최되는 전시회로 레이저 응용 분야의 경쟁력 강화 및 시장 확대를 위해 개최되고 있다.

  올해에는 50개 업체 80 부스(전체 전시규모 350개 업체, 800 부스)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애니모션텍은 초정밀 스테이지(Stage), 갠트리(Gantry), 모션 컨트롤러(Motion Controller), 드라이버(Drive), 고성능 모터(Motor), 고정도 스캐너(Scanner), 고객 맞춤 시스템 등을 제조하는 미국 에어로텍社와의 합작회사로 국내 총괄 판매, 설치, 고객 맞춤 대응, F/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반도체, 자동차, 의료분야, 전기전자, 시험/측정, 광학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으며, 특히 레이저 응용 분야에 특화된 기능으로 업계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애니모션텍은 레이저 응용 장비에 활용도가 높은 에어로텍만의 독특한 기능인 IFOV 및 PSO 기능을 선보이며, 대면적 가공을 구현한 데모 장비 및 고성능 모션 컨트롤러, 초정밀 나노 스테이지, 로터리 스테이지, 고정도 스캐너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애니모션텍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IFOV 및 PSO 기능과 고성능 스캐너 AGV 시리즈를 연동하여 레이저 가공 장비의 높은 생산성과 품질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애니모션텍 부스는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4홀 ‘I-31, 32’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