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철강,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 만족 UP

신화철강,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 만족 UP

  • 철강
  • 승인 2017.07.10 09:46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형강, 판재류, 강관 등 다향한 제품 취급해
자동화 쇼트설비로 공정의 원스톱 처리 가능

  종합철강유통업체인 신화철강(대표 정현숙)이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신화철강은 철강백화점을 지향하면서 주요 취급제품인 봉형강뿐만 아니라 판재류, 강관 등도 취급하고 있다. 고객들은 원하는 제품을 신화철강에서 대부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선호하고 있는 것이다.

▲ 경남 창원에 위치한 신화철강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회사는 고객들의 의견을 항상 경청하면서 이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화철강 정현숙 대표는 “고객들이 의견을 제시해주는 것은 회사에 대한 관심이 있기 때문”이라며 “ 때문에 고객들의 의견은 항상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기업경쟁력 제고와 철강유통산업의 변화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연구개발전담팀을 운용해 철강가공기술 및 유통체계의 혁신적 변화로 생산성 향상을 꾀하는 한편 철강유통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확보했다. ISO9001, ISO14001 인증을 통해 품질 및 환경경영시스템을 정착해 신뢰경영과 고객만족경영으로 기업 성장 기반도 확고히 했다.

  특히 자동화 쇼트설비를 완비해 철강재 유통, 가공, 쇼트 및 페인트 공정의 원스톱 처리로 시간과 비용 절감은 물론 고품질 철강재의 유통구조 개선과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아울러 정현숙 대표는 복지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매월 초 직원 및 배우자의 각종 기념일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갖는 등 가족친화경영을 펼치고 있다.

  또 사옥 1층에 카페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으며 영화 초대권, 도서상품권, 공연 등의 티켓을 비치해 무료로 직원들에게 배부하고 있으며 극단에 지원금을 전달하는 등 문화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술작품 전시와 행복한 가족사진 콘테스트 공간으로 만들어 철강유통업체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신화철강은 기숙사와 상가를 결합한 새로운 공장 임대 사업으로 사업다각화를 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