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뉴, STS 아이스 큐브 출시

오뉴, STS 아이스 큐브 출시

  • 연관산업
  • 승인 2017.07.12 16:41
  • 댓글 0
기자명 박성수 ss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여름철을 맞아 스테인리스 아이스큐브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는 오뉴(ONEW) 스테인리스 아이스큐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뉴(ONEW) STS 아이스큐브는 녹지 않는 얼음으로 오랫동안 음료를 차갑게 즐길 수 있다. 보통 얼음이라 하면 물을 저온에 고체상태로 변환된 것을 뜻한다. 일반적인 얼음은 얼음 I이라고 하는 것으로 0℃, 2,000atm 이하에서 안정된 구조를 이룬다.

  하지만 최근 물이 아닌 스테인리스로 만든 얼음이 인기를 얻고 있다. STS 얼음 큐브는 ‘녹지 않는 얼음’ 이라는 특징을 내세우며 눈길을 끌고 있다.

  보통 더운 여름철 음료수나 커피에 얼음을 넣어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 음료수나 커피에 얼음을 넣을 경우 얼음이 녹으면서 맛과 향이 변하게 된다.

  STS 얼음큐브의 경우 이런 문제를 해결한 제품이다. STS 소재로 만든 얼음 큐브는 음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은 물론 시원함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인체에 무해한 STS 304 소재로 만들어져 인체에 무해하고 관리만 잘 해준다면 반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큐브 내부에 있는 냉각제는 ‘C-6’ 무독성 냉각재를 사용해 인체에 해가 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STS 얼음으로 사용할 뿐만 아니라 얼음 찜질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오뉴(ONEW) STS 아이스큐브는 하프 패키지(4P), 풀 패키지(8P)가 있으며 하프 패키지는 아이스큐브 4ea, 보관 케이스, 풀 패키지는 아이스큐브 8ea, 전용 STS 실리콘 집게, 보관케이스로 구성됐다.

  전용 플라스틱 케이스가 제공된다. 함께 동봉되는 STS 전용 집게도 안전한 실리콘으로 이중 처리돼 아이스큐브를 집을 때 미끄러지거나 상처가 나지 않으며 위생적이다.

  녹지 않는 얼음 오뉴(ONEW) STS 아이스큐브는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