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 사고
  • 승인 2017.10.16 06:50
  • 댓글 0
기자명 웹데스크 kmj@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미디어가 하반기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을 시행합니다. 매년 상하반기로 시행하고 있는 이 교육은 34회로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가 도래하면서 인재 양성이 기업에는 최우선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기업과 비교하면 열악한 조건을 가진 중소기업은 마땅한 교육체계를 갖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철강 관련 이론과 업계 견학을 병행하는 시스템으로 매년 중소업계와 관련 업계 초·중급사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교육도 철강 관련 이론 교육을 통해 전문지식을 함양하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포항, 울산지역 철강업체 및 수요업체를 견학하는 내용으로 교육을 구성합니다.

  아울러 직장인이라면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소양교육도 함께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미 이 교육은 해마다 많은 인원의 참여로 업계에 효율적인 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특히 업체 견학은 제품 생산 공정을 직접 보면서 이론으로만 듣던 지식을 더욱 체계화시켜주는 시간이 될 것이며, 교육생과 만남은 인적 네트워크 형성에도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접수 기간은 11월 17일까지이며, 철강 제조·유통·가공 및 연관업체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겠습니다. (문의 : 정강철 차장 02-583~9025/ 010-4708~7754)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