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산업과 신산업 분야, ‘만남의 장’ 마련

뿌리산업과 신산업 분야, ‘만남의 장’ 마련

  • 뿌리뉴스
  • 승인 2017.10.20 14:35
  • 댓글 0
기자명 송철호 ch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뿌리산업센터, ‘2017년 제1차 기술커넥트 행사’ 개최

 
국가뿌리산업진흥센터(이하 뿌리산업센터)가 오는 2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더케이호텔 서울(크리스탈 볼룸)에서 2017년 1차 ‘기술커넥트 새로운 루트를 가다’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뿌리기업을 비롯해 신산업 분야(로봇기기, 의료기기) 관계자 및 전문가 등이 참석하며, 기조연설과 기술발표, 더불어 상담부스 운영 및 기업지원사업 소개 등의 구성으로 진행된다.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뿌리산업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이 관심 분야를 선택해 해당사항에 대해 상담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제공된다. 행사 등록비는 무료(사전등록 필수)며, 참가신청은 뿌리산업센터 홈페이지(www.kpic.re.kr)에서 하면 된다.

뿌리산업센터는 “뿌리산업과 신산업 분야의 상생과 협력을 위한 이번 기술커넥트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는 로봇기기산업과 의료기기산업에 대한 신시장 개척을 위해 개최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국내 뿌리산업 관련 혁신주체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며 “제조공정 자동화와 경영활동(특허, 수출지원, 인사·노무) 애로사항 상담도 함께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참가신청은 오는 23일까지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뿌리산업센터 전화(02-2183-1627) 또는 공식대행사 이메일(dk1018@kitech.re.kr)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