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STEEL MUSIC FESTIVAL 2017, 동부제철 최우수상 수상

제1회 STEEL MUSIC FESTIVAL 2017, 동부제철 최우수상 수상

  • 철강
  • 승인 2017.10.26 18:05
  • 댓글 0
기자명 곽정원 jw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강협회, 26일 STEEL MUSIC FESTIVAL 2017 개최

 

▲ 철강협회는 26일 철강인들이 직접 참여하는 『STEEL MUSIC FESTIVAL 2017』을 개최했다. 수상자들이 손봉락 TCC동양 회장과 송재빈 한국철강협회 부회장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철강협회)

  철강인들이 음악에 대한 열정을 하나로 모아 축제의 장을 펼쳤다.
 
  철강협회는 26일 TCC아트홀에서 음악을 통한 철강인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철강인들이 직접 참여하는 『STEEL MUSIC FESTIVAL 2017』을 개최했다.
 
『STEEL MUSIC FESTIVAL 2017』은 철강업계의 활력을 따뜻하고 유연한 철강문화를 만들기 위해 철강협회가 올해 처음 기획한 행사다.
 
  산업별 단체로 처음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합·중창, 기악, 밴드 등 12개팀이 나와 음악적 역량을 펼쳤다.

▲ 최우수상을 수상한 동부제철 '스윗메모리즈'(사진=한국철강협회)

 
  최우수상은 동부제철의 스윗메모리즈팀이 수상했다. 우수상에는 포스코의 GGS팀과 대한건축학회의 아키앙상블팀이, 인기상에는 고려제강의 로드걸즈팀, 장려상에는 현대제철의 해비치팀, 동국제강의 페럼밴드팀, 포스코휴먼스의 위드락팀이 선정돼, 총 7개팀이 상금 1,150만원을 수상했다.
 
  철강협회 송재빈 부회장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 음악으로 모두 하모니를 이루어 새로운 도전을 위한 힘을 얻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의 공연영상은 추후 협회 홈페이지(www.kosa.or.kr)를 통해 공개 할 예정이다.

▲ 최우수상을 수상한 동부제철 스윗메모리즈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한국철강협회)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