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_151103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초중급사원교육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aside btn
(주)한국아이티에스 SKY Ray 브랜드 소개차 출품2017년 4월부터 중국기술 론칭
금속성분 분석장비...Spark Arc와 OES 장비 공급
킨테스=곽종헌 기자 | jhkwak@snmnews.com

  (주)한국아이티에스(대표 최성진)는 이번 ‘2017 금속산업대전’에서 금속성분분석기인 SKY Ray 브랜드 제품을 알리고자 출품했다고 말했다.

 

   
 

  이 회사 영업담당 왕송경 부장은 기존 일본 Nigaku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성분분석기 공급에 주력해 왔으나 2017년 4월부터 중국기술력인 SKY Ray 금속성분 분석장비로 Spark Arc와 OES 장비 공급에 나서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휴대용 금속성분 분석장비인 핸드건 타입의 Explorer 5000장비는 스크랩과 철강 야적장에서 철강재의 5대 원소는 물론 Ni, Cr, Cu,, Ti 등 다양한 원소함량을 분석할 때 사용하는 장비다.

 

   
 
주로 전기로(電氣爐) 등 용탕에 소재를 투입하기 전에 사전 원소함량 분석이 가능하다.
 

Explorer 3000은 유해물질분석, Explorer 5000는 철강재 분석, Explorer 7000은 광물을 분석할 때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SKY Ray Instrument OES 8000 장비는 금속 시편을 따내 표면을 그라인딩 한 이후 스파크 분광분석에 의해 금속성분을 분석하는 장비이다.

  이 회사는 종전 X-Ray 방식의 성분분석기 영업에서 현재는 XRF 방식으로 영토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 유로사이언스 최근 출시 신제품 분석장비 선봬· 신한과학 X-MET 8000 성분분석기 선봬
· 한스코 특수합금용 소재 공급 주력
킨테스=곽종헌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S&M미디어(주)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S&M미디어(http://www.snm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틸앤탈뉴스
스마트폰에서 바로본다
에서 만나요!
"철강신문", "스틸앤메탈뉴스" 검색 후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