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_151103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aside btn
한국철강협회,‘스틸하우스 新브랜드 온라인 공모전’ 개최이달 30일 마감..내달 11일 결과 발표
곽정원 기자 | jwkwak@snmnews.com

  한국철강협회 강구조센터에서는 스틸하우스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포스코와 공동으로 ‘스틸하우스 新브랜드 온라인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스틸하우스의 새로운 이름찾기'다. 스틸하우스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적의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심사는 독창성, 연관성, 상품성,대중성과 스틸하우스에 대한 이해도 등을 기준으로 이뤄진다.  접수 마감은 이달 30일까지로, 심사 결과는 내달 11일 발표될 예정이다.

  심사를 통해, 대상 1명을 포함, 총 34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전자기기 등 다양한 상품이 수여된다. 더불어 당선작은 스틸하우스의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라고 한국철강협회는 설명했다.

  스틸하우스 브랜드 온라인 공모전은 스틸하우스클럽 홈페이지 (http://www.steelhouse.or.kr)에서만 접수 가능하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철강협회 홈페이지 및 스틸하우스 공모전 주관 사무국인 강구조센터 스틸하우스클럽(02-559-3562)으로 문의하면 된다.

 

 

 

 

 


 

곽정원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S&M미디어(주)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S&M미디어(http://www.snm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틸앤탈뉴스
스마트폰에서 바로본다
에서 만나요!
"철강신문", "스틸앤메탈뉴스" 검색 후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