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탕산시, 4분기에 신규 철강 프로젝트 6건 착공

中 탕산시, 4분기에 신규 철강 프로젝트 6건 착공

  • 철강
  • 승인 2017.11.27 20:46
  • 댓글 0
기자명 중국야금보특약 sn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프로젝트는 아연도금강판 위주

  중국 탕산시가 올해 4분기에 진행하는 주요 프로젝트 착공식을 펑난취(豐南區)에서 25일 개최했다. 신규 프로젝트들이 대부분 탕산시 펑난취에서 집중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이다. 4분기에 총 10건의 프로젝트가 착공하며 총 26억9,000만위안이 투자된다. 이 중 철강업체가 진행하는 철강 관련 프트도 6건 포함돼 있다.

  6건의 철강 프로젝트는 주로 아연도금강판 관련 설비와 관련돼 있다. 탕산징진냉연아연도금유한회사(京津冷軋鍍鋅有限公司)는 연산 220만톤 규모의 냉연아연도금금속제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탕산웨이위냉연아연도금금속유한회사(威宇冷軋鍍鋅金屬有限公司)는 연산 100만톤 규모의 중광폭냉연강대 설비를 설치한다. 탕산시 싱카이금속제품유한회사(星凱金屬製品有限公司)도 연산 230만톤 규모의 도금아연강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탕산청신냉연박판유한회사(晟鑫冷軋薄板有限公司)는 연산 41만톤 규모의 냉연아연도금제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철강회사가 진행하는 다른 프로젝트도 두 건 포함됐다. 탕산룽펑강철유한회사(榕豐鋼鐵有限公司)는 환경보호 종합 관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탕산루이펑강철(그룹)유한회사(瑞豐鋼鐵)는 100MW 초고온 아임계(subcritical) 가스발전소 건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편, 탕산시는 겨울 난방철 대기오염 억제를 위한 철강, 시멘트 등 산업에 대한 생산 제한 조치도 진행하고 있다.

<중국야금보>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