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합, Zero PPM으로 무결점 품질보증

진합, Zero PPM으로 무결점 품질보증

  • 철강
  • 승인 2017.12.05 15:17
  • 댓글 0
기자명 성희헌 hhsu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대 품질기초질서 통해 고객사 만족

 진합(대표 이영섭, 이원준)은 Zero PPM(Parts Per Million) 품질 경영으로 무결점 품질보증을 이룬다는 방침이다.

 진합에 따르면, Zero PPM 품질보증을 위해 기초품질체계를 확립하고 있으며, Zero PPM 달성을 통한 고객사의 만족을 위해 8대 원칙을 준수하고 있다.

 이 8대 항목 중에는 △로트추적성 확보를 위해 로트병합 및 연속작업을 하지 않는다 △고객 승인 규격에 위배되는 비규격 재질을 사용하지 않는다 △검사 성적서 DATA는 허위로 작성하지 않는다 △수입·자주·출하 검사는 반드시 실시하고 기록 관리한다 등이 있다.

 또 △불량품은 후공정(고객)으로 유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한다 △SQ 미인증사 거래 및 동일업종 외주 재하청을 실시하지 않는다 △정해진 작업표준은 반드시 준수한다 △4M 미승인 상태에서는 임의작업 및 납품하지 않는다 등으로 기초 및 해외법인 품질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진합은 내부혁신 품질개선을 위해 신고 및 포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품질개선회의와 3정5행의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아울러 해외법인 품질확보를 위해 조직 연계 동질화 개선 및 안정화를 이루고 있으며, 주기적인 체제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진합은 1978년 창업이래 파스너 전문생산기업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 중국, 미국, 인도 등 국내외 사업장 간 소통과 협업으로 각 사업장 간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으며, 유럽, 러시아, 중·남미 시장을 개척한다는 전략이다.

 회사 측 관계자는 "Zero PPM 품질보증을 위해 기초품질체계를 확립하고 있다"면서 "글로벌 품질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내외 협력사와 동기화된 품질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